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는~♥

[스크랩] 나무에게 말을 걸다 " 사진전시회.

 

 

자연 속에서 자연이 되어 세상을 사는 우리들입니다.

이제, 이 자연을 사랑하고 즐기기위해 시작한 사진이 행복이 되었습니다.

카메라와 벗하며 경이로운 자연의 신비와 섭리에 취해

세상의 모든 것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또 다른 세상을 열어갑니다.

더 많은 것들을 보며,

더 많은 것들을 느끼며,

더 많은 것들을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자연 안의 나무와 이야기를 나누며 삶과 죽음, 현실과 이상,

상실과 고통을 읽습니다.

나무와 사유하며

슬픔과 절망에도 연민을 느끼고,

기쁨과 희망을 꿈꾸며

사진으로 인한 내일의 행복을 기약합니다.

                                                        - 전시기획 : 지도교수 양양금 -

 

O 전 시 기 간 : 2012. 02. 15(수) ~ 02. 19(일)

O 전시 오픈식 : 2012. 02. 15(수) 오후 5시

O 전 시 장 소 : 다솜갤러리 (서울 송파구 오금동 51번지 송파도서관내 1층)

                                    송파도서관 안내전화 (02) 404-7914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