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속에서 자연이 되어 세상을 사는 우리들입니다.
이제, 이 자연을 사랑하고 즐기기위해 시작한 사진이 행복이 되었습니다.
카메라와 벗하며 경이로운 자연의 신비와 섭리에 취해
세상의 모든 것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또 다른 세상을 열어갑니다.
더 많은 것들을 보며,
더 많은 것들을 느끼며,
더 많은 것들을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자연 안의 나무와 이야기를 나누며 삶과 죽음, 현실과 이상,
상실과 고통을 읽습니다.
나무와 사유하며
슬픔과 절망에도 연민을 느끼고,
기쁨과 희망을 꿈꾸며
사진으로 인한 내일의 행복을 기약합니다.
- 전시기획 : 지도교수 양양금 -
O 전 시 기 간 : 2012. 02. 15(수) ~ 02. 19(일)
O 전시 오픈식 : 2012. 02. 15(수) 오후 5시
O 전 시 장 소 : 다솜갤러리 (서울 송파구 오금동 51번지 송파도서관내 1층)
송파도서관 안내전화 (02) 404-7914
메모 :
'오늘하루는~♥'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크랩] 축하 하고 祝賀 드립니다. (0) | 2012.02.09 |
|---|---|
| [스크랩] 제28회 제천전국사진공모전 발표. (0) | 2012.02.09 |
| [스크랩] 여명. (0) | 2012.01.27 |
| [스크랩] 한서정 (0) | 2012.01.24 |
| [스크랩] 제19회 부일전국사진대전 (0) | 2012.0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