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도 멋진 시간 만들어야겠습니다~^^
희망이란
본래 있다고도 할 수 없고 없다고도 할 수 없다.
그것은 마치 땅 위의 길과 같은 것이다.
본래 땅 위에는 길이 없었다.
한 사람이 먼저 가고
걸어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그것이 곧 길이 되는 것이다.
희망은 처음부터 있었던 것이 아닙니다.
아무것도 없는 곳에서도 생겨나는 것이 희망입니다.
희망은 희망을 갖는 사람에게만 존재합니다.
희망이 있다고 믿는 사람에게는 희망이 있고,
희망 같은 것은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는 실제로도 희망은 없습니다.
'오늘하루는~♥'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전시장서...ㅎ (0) | 2018.10.23 |
|---|---|
| 16회 송파동아리연합전- 10/22~10/26 (0) | 2018.10.23 |
| 2월도 멋진 시간 만들어야겠습니다^^ (0) | 2018.02.06 |
| 2018" happy new year~!!! (0) | 2018.01.19 |
| 흰눈 (0) | 2017.1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