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찹쌀플을 쑤어서 식힌다
2)식힌1)에 대파를 제외 하고 다 털어 넣어 양념을 만들어놓고
3)끓는물에 고구마순을 넣어 삶는다 소금을 넣으면 색도 예뻐지고
영양분도 덜파괴됀다
4)차가운물에 삶은 고구마순을 씻어 누렇게 입색깔이 변하지 않게 노력하고
5)칼로 적당한크기로 잘라 미리 만들어 놓은 양념에 버물리어 담는다
6)약간 짠듯 하게 담궈져야 나중에 상하지않고 익으면 맛있다
7)너무익어 먹지 못할정도 돼면 갈치,조기등 생선조림에 깔아서
맛을 내면 더욱 풍성한맛을 볼수있다
8)바로 먹을수 있다 껍질을 벗기지 않아야 됀다
출처 : 미즈쿡 레시피
글쓴이 : 좋은하루 원글보기
메모 :
'요리방법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여성건강을 위한 보양밥상 편. (0) | 2010.11.27 |
|---|---|
| [스크랩] 대추 한 알이면 충분히 건강해진다. (0) | 2010.09.10 |
| [스크랩] 깻잎김치 (0) | 2010.09.07 |
| 감자옹심이... (0) | 2010.09.07 |
| [스크랩] 100%실패없는 비빔면소스만들기<오징어 비빔국수> (0) | 2010.09.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