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픈식날...
연실언니 작품.
황명옥이랑.
전시회하기전날...
전시장 당번날...
이혜영씨랑...
삼송식구들...
너무도 바쁜 아이들...
나를 많이 이해해주는 혜미.
내 사진 매입자...
라이온스회장님...
|
메모 :
'오늘하루는~♥'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크랩] 세계적인 항공사진작가 얀 아르튀스 베르트랑 특별전. (0) | 2012.03.07 |
|---|---|
| [스크랩] 축하해준 분들, 정말 감사 드립니다. (0) | 2012.02.22 |
| [스크랩] 전시회에서... (0) | 2012.02.17 |
| [스크랩] 첫번째 사진작품전에서... (0) | 2012.02.17 |
| [스크랩] 나무에게 말을 걸다 "전시회. (0) | 2012.0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