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는~♥

[스크랩] 첫번째 사진전시회에서...

 

 

오픈식날...

 

 

연실언니 작품.

 

황명옥이랑.

 

 

전시회하기전날...

 

전시장 당번날...

 

이혜영씨랑...

 

삼송식구들...

 

 

 

너무도 바쁜 아이들...

 

 

나를 많이 이해해주는 혜미.

 

내 사진 매입자...

 

라이온스회장님...

 

 

자연 속에서 자연이 되어 세상을 사는 우리들입니다.

이제, 이 자연을 사랑하고 즐기기위해 시작한 사진이 행복이 되었습니다.

카메라와 벗하며 경이로운 자연의 신비와 섭리에 취해 세상의 모든 것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또 다른 세상을 열어갑니다.

더 많은 것들을 보며, 더 많은 것들을 느끼며, 더 많은 것들을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자연 안의 나무와 이야기를 나누며 삶과 죽음, 현실과 이상, 상실과 고통을 읽습니다.

나무와 사유하며 슬픔과 절망에도 연민을 느끼고, 기쁨과 희망을 꿈꾸며 사진으로 인한 내일의 행복을 기약합니다.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