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사진작품전시회 "나무에게 말을 걸다"를 마치고...
자연 속에서 자연이 되어 세상을 사는 우리들입니다. 이제, 이 자연을 사랑하고 즐기기위해 시작한 사진이 행복이 되었습니다. 카메라와 벗하며 경이로운 자연의 신비와 섭리에 취해 세상의 모든 것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또 다른 세상을 열어갑니다. 더 많은 것들을 보며, 더 많은 것들을 느끼며, 더 많은 것들을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자연 안의 나무와 이야기를 나누며 삶과 죽음, 현실과 이상, 상실과 고통을 읽습니다. 나무와 사유하며 슬픔과 절망에도 연민을 느끼고, 기쁨과 희망을 꿈꾸며 사진으로 인한 내일의 행복을 기약합니다.
이사람 저사람들의 블로그에서 펌 해서 모은 사진입니다.
|
메모 :
'오늘하루는~♥'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크랩] 회원전 합니다. (0) | 2012.08.20 |
|---|---|
| [스크랩] 세계적인 항공사진작가 얀 아르튀스 베르트랑 특별전. (0) | 2012.03.07 |
| [스크랩] 첫번째 사진전시회에서... (0) | 2012.02.18 |
| [스크랩] 전시회에서... (0) | 2012.02.17 |
| [스크랩] 첫번째 사진작품전에서... (0) | 2012.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