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여행

아름다운 새벽 형제섬~!!


      형제섬의 여명                                                        








        ⓒ형제섬의 여명    






올레길을 걷다보면 제일 아름다운곳이 이곳일듯 하다.

너무 길어서 한번도 제대로 걸어는 못 보았지만도 제일 아름다운곳일것 같다.

이곳은 언제나 새로움으로 다음에 기회가 되어진다면 매일 아침 파도와 일출을 담으리란 생각을 수없이 해 본다.

이번은 참 오랫만에 제주로 들어온날인데 바람이 얼마나 세차고 날씨는 춥고 몸이 날아 갈듯해 제대로 카메라를 세울수가 없었다.

카메라를 바위로 바람을 막아야 할 정도로 세찬 바람이었지만도 형제섬의 새벽여명은 또 다른 풍경이 되어 주었다.

바위는 어떻게 이렇게도 동그랗고 이쁠까.

아무리 바라보아도 넘 아름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