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섬의 여명
ⓒ형제섬의 여명
올레길을 걷다보면 제일 아름다운곳이 이곳일듯 하다.
너무 길어서 한번도 제대로 걸어는 못 보았지만도 제일 아름다운곳일것 같다.
이곳은 언제나 새로움으로 다음에 기회가 되어진다면 매일 아침 파도와 일출을 담으리란 생각을 수없이 해 본다.
이번은 참 오랫만에 제주로 들어온날인데 바람이 얼마나 세차고 날씨는 춥고 몸이 날아 갈듯해 제대로 카메라를 세울수가 없었다.
카메라를 바위로 바람을 막아야 할 정도로 세찬 바람이었지만도 형제섬의 새벽여명은 또 다른 풍경이 되어 주었다.
바위는 어떻게 이렇게도 동그랗고 이쁠까.
아무리 바라보아도 넘 아름답다.
'사진-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크랩] 꽃이 있는 봄풍경~!!! (0) | 2018.05.04 |
|---|---|
| [스크랩] 학원농장과 마이산의 봄날 - 2018.04.12. (0) | 2018.04.14 |
| [스크랩] 귀한 우리만의 꽃, 동강 할미꽃 - 2018.03.28. (0) | 2018.04.14 |
| [스크랩] 봄의 왈츠기 울려퍼지는 세량지 - 2018.04.12. (0) | 2018.04.14 |
| 이호테우해변에서 - 2018.01.28. (0) | 2018.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