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랑 질...ㅋ
어제 상 받는다고 오후시간 다 허비를 했습니다.
어버이날이라고 오랫만에 사돈네랑 식사 약속까지 잡혀졌지만도
표창장 받는다고 오늘로 미루었다고 식구들에게 온 핀잔을 다 들었습니다.
나는 사돈네랑 식사 약속보다 내자신, 특히나 내가 상 받는것이 더 소중한거라고 생각합니다.
언제 또 이런 기회가 올수 있을까요.ㅋ
서울시지회 운영위원인데 송파구지부사무국장이라서 우수운영회원이라고 표창장 받았습니다.
더 열심히 잘 하라는것이겠죠?
원래는 2월 28일날 시상식이었는데 코로나19로 어제 오후6시에 서울예총회관에서 했답니다.
작년에 전국 최우수지부로 선정 되었고 우리 송파구지부를 대표한 자리라 더 기쁜 자리였습니다.
전국에 (사)한국사진작가협회원은 약 10,000명입니다.
내가 소속된 송파구지부회원은 153명입니다.
자랑 할때가 없어서 여기서도 자랑질을 해 봅니다.
봄비가 오는 주말 입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제2회 서울시지회 운영위원 우수회원 표창 조건수이사장님과 인증샷
핸폰으로 촬영이라 어색한 인증샷 한장이 남겨졌습니다.
▲ 신임 김양평이사장님과 송파구지부 지부장님 부지부장님 간사님과 단체 기념샷
핸폰이라 얼굴들이 찌그러진 모습들이네요.
축하 해 주신 분들 감사 드립니다^^
'오늘하루는~♥'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고요...무의도에서 (1) | 2025.03.18 |
|---|---|
| 전시장서...ㅎ (0) | 2018.10.23 |
| 16회 송파동아리연합전- 10/22~10/26 (0) | 2018.10.23 |
| 10월도 멋진 시간 만들어야겠습니다~^^ (0) | 2018.09.27 |
| 2월도 멋진 시간 만들어야겠습니다^^ (0) | 2018.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