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는~♥

설악에서의 하루...

 

 

 

 

 

 

 

 

 

난,

늘 아름다운 여행을 꿈꿉니다

늘상 내가 사는 세상에서

주인공이 되고 싶습니다

언제나 부끄럽지 않게 사랑하며

 열심히 살아가고 싶습니다.


그리 하자면...

가장 먼저는

인생을 많이 배워야 겠지요~?

 

 

                             2010.   9.   11.    徐   亭

 

 

 

 

 

 

 

 

'오늘하루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대산 월정사 가을 숲길 걷기  (0) 2011.10.21
사랑하고 싶은 가을...  (0) 2011.09.13
사랑 여행 -  (0) 2011.09.11
멘토와 멘티가 되어 서로를 끌어주는...  (0) 2011.09.11
안부인사 -  (0) 2011.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