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하고,
사랑을 받는 일이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이라 생각했는데,
지금 느끼는 것은
사랑이 가장 쉽고도
가장 어려운 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 흔한 사랑,
왜 나는 못하는 거야?'라는
다소 억울한 생각은 이제 버리려고 합니다.
사랑이 그리운 계절, 가을이 왔습니다.
사랑하고 싶은 가을...
2009. 9. 13. seojeong
'오늘하루는~♥'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크랩] 한국사진작가협회주최<제 7회 증평전국사진공모전> (0) | 2012.01.23 |
|---|---|
| 오대산 월정사 가을 숲길 걷기 (0) | 2011.10.21 |
| 설악에서의 하루... (0) | 2011.09.11 |
| 사랑 여행 - (0) | 2011.09.11 |
| 멘토와 멘티가 되어 서로를 끌어주는... (0) | 2011.0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