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롭다 느껴질 때 저녁노을을 바라보아요.
아쉬움을 남기며 가장 화려하게 지는 저 태양처럼,
아쉽지만 모두 버리는거에요...ㅎ
탄도항에서 너무 이쁜 오메가를 만난날이다^^
'사진-풍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백양사의 가을... (0) | 2019.11.15 |
|---|---|
| [스크랩] 가을 휴식~!!! (0) | 2018.10.11 |
| 양수리의 가을~2018.10.07. (0) | 2018.10.09 |
| 양주 나리공원에서 - 2018.09.21. (0) | 2018.09.27 |
| 양수리의 가을~^^ (0) | 2018.09.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