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풍경

탄도항에서 오메가를 만난날...




































외롭다 느껴질 때 저녁노을을 바라보아요.
아쉬움을 남기며 가장 화려하게 지는 저 태양처럼,
아쉽지만 모두 버리는거에요...ㅎ


탄도항에서 너무 이쁜 오메가를 만난날이다^^


'사진-풍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양사의 가을...  (0) 2019.11.15
[스크랩] 가을 휴식~!!!  (0) 2018.10.11
양수리의 가을~2018.10.07.  (0) 2018.10.09
양주 나리공원에서 - 2018.09.21.  (0) 2018.09.27
양수리의 가을~^^  (0) 2018.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