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가을이다.
여기저기 피어난 스크렁에 가을을 실감 시켜준다.
가을은 아름답다.
양수리의 가을이라 더 아름답다.
'사진-풍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양수리의 가을~2018.10.07. (0) | 2018.10.09 |
|---|---|
| 양주 나리공원에서 - 2018.09.21. (0) | 2018.09.27 |
| 양수리의 하루...ㅎ (0) | 2018.09.23 |
| [스크랩] 학원농장과 마이산의 봄날 - 2018.04.12. (0) | 2018.04.14 |
| 고향의 봄을 노래하고 싶다 - 2018.03.19. (0) | 2018.0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