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학원농장의 유채밭과 청보리밭...ㅎ
고창의 학원농장과 진안의 마이산 벚꽃들도 짧은 봄이군요. 내년에나 또 볼수 있는 풍경이겠죠?
|
메모 :
'사진-풍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양수리의 가을~^^ (0) | 2018.09.23 |
|---|---|
| 양수리의 하루...ㅎ (0) | 2018.09.23 |
| 고향의 봄을 노래하고 싶다 - 2018.03.19. (0) | 2018.03.20 |
| 장화리 -2018.02.04. (0) | 2018.02.05 |
| 한 사람이 들어간 풍경-5 (0) | 2018.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