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은
모두 자신을 투영할 수 있는 매체라는 생각을 해 보게 한다.
바쁜 인생을 살아온 나를 되돌아보게 했다.
연못물에 비친 모습이나
한 줄기 빛에 비추어진 모습들~~!!
모두가 나를 되돌아보게 했다.
그것들을 표현하고자 선택한 것들은 반영과 빛이었다.
'사진-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황매산의 별밤입니다^^ (0) | 2020.05.15 |
|---|---|
| 베트남 북부지방 무캉차이- 2019.09.20~09.30. (0) | 2020.01.08 |
| [스크랩] 고성 옵바위의 일출 - 2018.10.13. (0) | 2018.10.18 |
| 빛 좋은날... (0) | 2018.10.08 |
| 씬짜오~사파 : 2018.08.23.~08.29. (0) | 2018.1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