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여행

황매산의 별밤입니다^^


   ⓒ 2020.05.12.

▲ 별 구경꾼들의 후래쉬 불빛이 계속 되어진 날입니다.
두시간동안 30초짜리 240장 입니다.



이래저래 너무 마음의 여유없이 보냈던 날인것 같습니다.

좁은 공간이지만도 나만의 공간을 2월말에 시작해서

오늘 마지막으로 인터넷까지로 만들었습니다.

중간중간에 송파작가회 일들이랑 여사모 출사로 정신없이 보내느라

블로그도 휴먼이 되게 만들어 놓아 버렸는것 같군요.


오늘 문득 황매산에서 정자를 배경으로 별을 돌려보고 싶어 달려간날은

2년전의 그날처럼 얼마나 바람이 심하게 불어 삼각대가 흔들릴 정도로 불안하던날

김기환 대장님과 함께한 생각에 추위도 모른체 그리움으로 두시간을 보냈습니다.

김대장님 정말 보고싶습니다.

하루빨리 몸 추스려서 함께 출사 할날 기다리면서...ㅋ